본문 바로가기
💰 어떻게 모으지?

우여곡절 끝에 자동광고 등록! 2주간 애드센스 수익 인증

by 이안21 2023. 4. 23.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등록 후 2주 차

지난번에 애드센스 승인된 이야기 썼었는데요

 

승인 메일을 받고 자동광고 설정을 해두었는데.. 

계속 광고가 노출되지 않더라고요...

 

애드센스 승인 후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15일 월급에 한걸음 가까이!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오류

갑자기 블로그? 처음엔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로 온라인 공간에 글을 쓰기 시작해 차츰 재미를 붙이다가 15일을 월급 찾기로 이어져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애드센스 입금일이 15일이라고...

eeaan21.com

티스토리는 실시간 반영이 아니라는 소리가 있어서

하나 수정하고 다음날

하나 수정하고 다음날

 

계속 시간만 보내고

일상이 바빠서 조금 시간이 지나고...

 

결국에 되지 않아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겼어요

 

 

티스토리에 광고가 나오지 않는 이유

애드센스 승인 후

제 광고 코드를 스킨에 수동으로 입력해 뒀는데 거기서 문제가 있었나 봐요

 

스킨의 코드를 빼니까 광고가 노출되는 것 같더라고요

가끔 잘 되는지? 확인해 보면 광고가 나오다 안 나오다 하는 것 같아요

 

광고에 대한 관심은 잠시 접어두고 글을 열심히 써보려고 합니다

 

 

광고 등록 후 2주 차 수익 인증

글을 쓰는 일 자체도 재미있지만

제 글을 누군가 읽고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더 재미있거든요!

 

일을 하다가도 중간중간 오늘 몇 명이나 블로그를 방문했는지 체크하게 되더라고요

(요즘 저의 새로운 재미입니다 😊)

 

애드센스 이번 달 수익

 

카카오 고객센터 문의 후 

4월 10일부터 제대로 된 광고를 등록할 수 있었는데요

 

13일이 지난 지금 이번달 예상 수입이 7.85달러예요! 

오오오오~~ 작고 소중한 수익이 쌓이고 있어요 🌱

 

너무 신기합니다! 

 

제 생각을 쓰고

읽어주는 사람이 있고

그것으로 광고 수익이 생기다니요

 

월급만 받던 저에게 새로운 경험이네요! 

 

 

광고료 지급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 이유는

광고 지급일이 15일이라서 인데요! 

 

15일이 중요했던 이유는

안군이 5일 제가 25일 월급을 받으면서 중간 기간이 너무 길더라고요~ 

 

3번째 월급을 받고 싶은데 15일이 딱!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광고 지급일을 보고 이건 운명이구나😍 했습니다 ㅎㅎㅎ

 

 

애드센스 광고료 지급은 100달러 이상 쌓일 경우 15일에 지급되더라고요~ 

앞선 수치는 예상이고 아직 확정 잔고는 0.01이네요

애드 센스 수익 잔고

차곡차곡 글을 쓰다보면

잔고의 숫자가 커지는 날이 오겠죠?

 

요즘 읽고 쓰기 차~암 재미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