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어떻게 모으지?

구글 애드센스 주소 인증하고 지급에 한걸음 더 가까이

by 이안21 2023. 5. 13.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를 등록하고 글을 쓰다 보면

 

한 명, 두 명 제 글을 읽게 되고

광고 실적이 쌓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어느 날 

구글 페이먼츠에서 이메일이 날라와요

 

구글 애드센스 본인 인증

 

광고 실적이 10달러정도 쌓일쯤 메일이 도착합니다

 

"본인 확인을 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본인 확인 이메일

메일을 따라 휴대폰 인증을 하고 주소를 등록하게 되는데요

주소를 등록하고 저는 15일 만에 저희 집 우편함에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주소 인증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우편

우편함에 낯선 봉투! 

중요한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라고 적혀있군요

 

모서리 점선을 따라 찢다 보면 봉투 안에 6자리 번호가 들어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방법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를 클릭하면

핀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저곳에 우편에서 받은 6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입력 후 제출 버튼을 누르고 새로고침하니

본인 인증, 주소 확인 모두 완료됨이네요! 


유의사항

✅ 자격을 충족하게 되면 지급 방식을 선택하세요
최소 지급 기준액에 도달할 만큼 충분한 수익이 누적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게시자의 국가에서 필요한 경우 세금 정보를 제공하세요

최소 지급액은 100달러라고 알고 있는데

그 시기가 빨리 오면 좋겠네요! 

 

 

- - - - - - - - - - - - - - - - -

 

네이버 애드 포스트와는 다르게

지급까지 한 단계씩 달성하는 재미가 있네요 

 

이제 글만 열심히 쓰면 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